010.2006.0988 (카톡상담X)|selfish_i@naver.com|신한은행 110-238-383984 정가영

전화상담 시간은 평일 오후 1-6시, 문자 상담은 평일 오전11시-오후6시까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디자인 구입전 수정관련, 디자인 복사/셋팅 후 수정관련 하여선 전화상담은 진행하지 않으니 게시판으로 이용부탁드립니다.

A/S 수정요청

무료수정은 7일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 (공지글 참고)


양식에 맞지 않는 글은 무통보 삭제처리 되며 디자인 관련 문의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세요.

요청하신 무료수정사항은(고객센터/하단정보 수정) 업무시간 평일 오전11-오후6시 이내에 당일 적용되며, 토일의 경우 휴일로 수정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무료수정 횟수 제한 안내

페이지 정보

가영구 18-10-24 18:38

본문

안녕하세요, 가영구 디자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작업이 완료된 후에도 수정해 드리는 as서비스에 대해 방침이 변경되어 안내차 공지글을 띄웁니다

 

작업이 완료된 후에 언제든 무료로 수정해 드리는 부분은 고객센터/하단회사정보부분입니다

고객센터라 하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운영시간 등

회사정보라 하면 사업자 번호나 통신판매업번호, pg사 로고 셋팅 등을 디자인을 사용하고 계시는 동안에 무료로 수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

 

디자인 구입하시기 전부터 이 부분은 무료라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나,

최근들어 혼자 감당하기엔 작업이 힘든 부분도 있어 무료수정 사항은 일주일에 1회로 횟수 제한을 두고자 하니 양해바랍니다

일주일 이내 재요청시엔 수정비용을 받겠습니다(급한 경우), 또는 일주일 시간이 채워진 후에 수정해 드립니다

물론 제 실수로 인한 부분은 당장(롸잇나우!!) 수정해 드리니 걱정마셔요 :)

 

이렇게 횟수 제한을 두는것은 어젠 고객센터 번호를 요청하고 오늘은 계좌번호 수정을 요청하고 내일은 사업자번호를 요청하시는? 그런 경우가 있어 횟수를 두니 다시 한번 양해부탁 말씀 드립니다

 

 

어찌보시면 '그거 수정하는게 뭐가 그리 시간이 걸리나' 싶으시겠지만,

수정 요청하시는 분들은 '저' 한 사람에게 요청하시는거지만 저는 모든분들께 작업을 해드려야 하는 '디자이너'입니다

작업하는 저의 입장에서 조금만 생각해 주시고 조금만 생각해 보신다면 충분히 이해해 주실거라 믿습니다 ㅠㅠ♡

 

부디 이 글에 실망이나 불쾌감을 느끼지 않으시길 바랍니다^^;